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옥상우레탄방수공사(2025 , 11, 6~~10)

옥상 우레탄방수 한 부분이 들뜨고 기포가 생겨서 밑에 층이 새서 일부분 공사를 했습니다.

우레탄이 들뜬 부분을 뜯어내니 콘크리트가 부식되어 3~~4mm 정도의 깊이가 생겨서 삼화페인트 레진몰탈에 규사를 섞어서 다짐을 해서 메꾸어었고

기포가 생긴 부분은 뜯어내 크랙보수재 파트너로 메꾸고 물뫼가 맞지않아 물이 고여 있던 부분은 중도재 원샸탄과 규사를 섞어 물뫼를 잡고

하도작업후 중도를 2mm두께로 깔고 다음날 상도를 발라 마무리 작업

옥상우레탄방수공사(2025 , 11, 6~~10)

기존의 우레탄이 들뜬 부분을 뜯어내는 작업

옥상우레탄방수공사(2025 , 11, 6~~10)

들뜨고 기포가 생긴 우레탄을 뜯어낸 부분에 레진몰탈과 규사를 섞어서 단단하게 다짐

옥상우레탄방수공사(2025 , 11, 6~~10)

코너 부분에 우레탄실리콘을 쏴서 틈새를 메꾸는 작업

옥상우레탄방수공사(2025 , 11, 6~~10)
하도를 바르는 작

옥상우레탄방수공사(2025 , 11, 6~~10)

물뫼를 잡기위해 원샷탄에 규사를 섞어 물이 고이지 않게 작업

옥상우레탄방수공사(2025 , 11, 6~~10)

2액형 중도재를 2mm두께를 스크래퍼를 사용해서 작업

옥상우레탄방수공사(2025 , 11, 6~~10)

상도작업으로 마무리

옥상우레탄방수공사(2025 , 11, 6~~10)

보수 작업이 완료된 사진




← 목록으로

댓글 (0)

  •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