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부천시 내동소재 공장 외부도색(2023년 3월 시공)

20230324_154447.jpg
20230324_154447.jpg
20230322_073655.jpg
20230322_073655.jpg
20230324_073951.jpg
20230324_073951.jpg
20230322_153815.jpg
20230322_153815.jpg
20230324_090907.jpg
20230324_090907.jpg
20230324_110005.jpg
20230324_110005.jpg
20230324_154505.jpg
20230324_154505.jpg

부천시 내동에 있는 공장 외부도색공사인데, 공장외벽에 페인트칠이 너무 많이 벗겨져 있고 

벽에 금도 많이 가있는 상태였다.

첫번째 벗겨진 페인트칠을 다 벗겨낸다음 외벽 전체에 수성 바인더를 도포하고,

두번째 빠데로 벗겨진 부분, 금간 부분도 메꿔주고 

세번째 수성 조색 페인트를 2회 칠하여 마감.

간판은 녹슨 부분은 샌딩하여 벗겨내고, 워시프라이머릉 먼저 바르고 에나멜 페인트로 마감하여

공사를 끝냄.

← 목록으로

댓글 (0)

  •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